tele.me : 글로벌 Telegram 커뮤니티 집계

채팅 내역

zzirit
0:11:15

외쳐봐요 리퍼리움 비가와도 리퍼리움 해가떠도 리퍼리움 달이떠도 리퍼리움 꿈에서도 리퍼리움 아침에는 리퍼리움 신이날땐 리퍼리움 늘언제나 리퍼리움 대단해요 리퍼리움 함께하자 리퍼리움 쭉쭉가자 리퍼리움 같이해요 리퍼리움 사랑하는 리퍼리움 응원하자 리퍼리움 힘을내요 리퍼리움 발전하는 리퍼리움 아자아자 리퍼리움

쭉쭉 뻗어뻗어 리퍼~~

Camila
0:11:22

사랑합니다 리퍼리움

KyungYeol Sohn
0:11:24

리퍼리움!! 블록체인계의 1등.. 응원한다고..

우힛
0:11:25

리퍼시간이구나아아~~리퍼리움 떡상 가즈아고고곡고고

리퍼리움 언제나 화이팅 퍼스트로 언제나 응원합니다 리퍼리움 화이팅!

𝑩𝑪𝑯
0:11:32

사랑해 리퍼리움 가즈아 리퍼리움 화이팅 리퍼리움 투더문 리퍼리움

in the black
0:11:34

프루프 오프 리퍼리움!

KyungYeol Sohn
0:11:36

리퍼리움.. 사랑으로 보답하리.. 우우우~~

성수 박
0:11:36

가즈아

손오공
0:11:38

리퍼리움 떡상한번 하즈아

in the black
0:11:40

당첨 한 번 가즈아!

KyungYeol Sohn
0:11:45

최고의 코인.. 리퍼리움.. 사랑한다..

겨울
0:11:48

너만 사랑해 리퍼리움

코인줍줍
0:11:58

ㄱㄱㄱㄱㄱ

Etherworld
0:11:59

계속가는 리퍼리움

박스 쇼
0:11:59

믿는다 리퍼리움

차 둥
0:12:0

ㄱㄱㄱ

KyungYeol Sohn
0:12:2

최고의 코인 리퍼리움. 새로운 세상을 향해 오늘도 힘냅시다! Power-UP

멍멍보단냐옹
0:12:4

고고고

철진 김
0:12:4

쏴랑해요 리퍼리움~~~~

희온
0:12:6

고고

말달리자
0:12:11

ㄱㄱㄱ 리퍼

KyungYeol Sohn
0:12:18

달나라.. 가자.. GOGOGO!!!

보따
0:12:27

리퍼리움 사랑한데이~~♥리퍼리움 갓퍼리움 대박 가즈앗

나라 사요
0:12:29

너뿐이야~~~ ㄹㅍ

KyungYeol Sohn
0:12:33

리퍼리움. 새로운 세상을 향해 오늘도 힘냅시다!!!!

kawaikaz
0:12:34

이번엔 참여 리퍼리움 가즈아

귤이 먹고싶다
0:12:44

리시퍼 리시퍼 자유롭게 떡상가즈아 리퍼리움이 갓퍼리움 될때까지 항상 응원합니다

보루토 호카게
0:12:49

닭고기라도 줭!!! 맛나게 묵게ㄷㄷ

철진 김
0:13:0

리퍼 리퍼 리퍼~~ 우렁찬 엔진소리 독수리 리퍼리움~~~ 개떡상 가즈아

KyungYeol Sohn
0:13:1

광복절을 기념하여.. 리퍼리움 만세.. 만세.. 만세..

동전찌
0:13:7

ㄱㄱㄱ

-- ㅡㅡ^
0:13:12

사랑해요 리퍼리움~!!

리퍼야 가즈아

리퍼리움 사랑해~

혁선 안
0:13:20

고고고 가즈아 리퍼리움

파랑해리잔디 짱
0:13:31

가쟈!!!

웃고 싶어요
0:13:34

가즈아~~~

KyungYeol Sohn
0:13:34

오늘은 목놓아 소리치리.. 리퍼리움 화이팅..

리퍼리움 응원합니다. 사랑해요~22

웃고 싶어요
0:13:36

ㄱㄱ

KyungYeol Sohn
0:13:50

힘을 내서 앞으로 가즈아.. 고 투더 문!!!

창준 김
0:13:53

리퍼리움 ㄱㄱ

Hoya81
0:13:55

아침을 밝게 맞아주신 리퍼리움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수현 김
0:13:57

ㄱㄱㄱㄱㄱ

겨울
0:13:59

┌─────────────────────────┐ │ 리퍼리움 사랑해 │ │ 리퍼리움 고마워 │ │ 리퍼리움 행복해 │ │ 리퍼리움 1등 안줘서 어제 매수 했다.... │ │ 오늘은 일등 한번 주라!!. │ │ 고맙다 리퍼리움 │ │ 리퍼리움 가즈아~~ 만세~~ │ └─────────────────────────┘

Dongsu1980
0:14:5

가즈아

ෆ paul ෆ
0:14:8

리퍼리움 가즈아 힘내

KyungYeol Sohn
0:14:9

좋은 프로젝트.. 리퍼리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