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me : 글로벌 Telegram 커뮤니티 집계

채팅 내역

H Kim
1:25:16

내년초인가요? 코스미 업뎃이나 바이백은 없나보네여

peewee
1:28:20

바이백햇던거아닌가 요새잘모르겟넹

Doe John
2:20:48

바이백햇음

Doe John
2:20:52

최저점에서

Doe John
2:21:16

5억원어치라 별의미도없고

Doe John
2:24:49

뭔가뭔가하는건 같은데

Doe John
2:25:21

이걸 한다고 가격이 올라갈런지 어쩔런지

Anonymouse 그룹 가입
Bull장가즈아
7:37:44
그림
Bull장가즈아
8:30:10

코스모파이팅

질문 드립니다. ERC20->거래소 KCT로 잘못 송금된 ERC20 코인은 어떻게 되나요? 기술적 문제로 소실되나요? 아님 거래소가 먹나요? 궁금합니다. ㅡㅡ?

제가 업빗으로 ERC20 코인을 보내서요. ㅡㅡㅋ

Cabilia
8:35:25

해주긴하는데

Cabilia
8:35:29

수수료받음

Cabilia
8:35:49

그리고 잔고반영안해주고

Cabilia
8:35:59

다시 erc20으로 환불해줌

감사합니다~

5원 간드아아아아

골매 송
12:30:26

흐미 지옥 간드아

ariana ahn
12:43:34

얼마인가요?

sungju kim
14:55:55

코스모

sungju kim
14:56:0

야니 시발년아

sungju kim
14:56:7

내인생좀

sungju kim
14:56:10

복구해아

sungju kim
14:56:12

제발

sungju kim
14:56:15

제방제발

sungju kim
14:56:31

부탁한다 제발 좀 복구해주라

영우 김
15:15:17
그림
영우 김
15:15:33

망했내

영우 김
15:15:38

써글

영우 김
15:16:18

물타기해야되나 고민되내

Cabilia
15:27:9

그냥 한 300 때려넣어서 단타몇번치면

Cabilia
15:27:20

그게복구더빠를거같은데

수어 함
15:33:55

코스모 망함?

슬픈 juny
15:34:22

코스모는 망하지않습니다

망하는건..!

Doe John
16:58:40

코스모는 우리랑같이망할듯

Doe John
16:58:46

송호원이 안망하는거지

Doe John
16:58:52

꺼어어억

chihun kim
0:48:45

여기 혹시 카톡방 CM님도 계신가요.

Hw Ki
0:49:18

코스모체인 기사떴드아아아 가격회복 가능성 낮아.. 클링꼴 날수도..

고 텟
0:55:26

이런거 뜨면 오르던데

Hw Ki
0:59:55

네 코스모 화이팅 ㅋㅋ

Doe John
1:21:51

ㅋㅋㅋ

Doe John
1:22:11

6분의 1토막잼

peewee
1:22:35

6토막?

Doe John
1:22:45

코스모 개미물량이 그렇게 많앗나

Doe John
1:22:55

peewee
1:22:55

진짜 50원짜리엿던거 몇달전인거같은데

peewee
1:22:59

가격이 너무 신기하닼ㅋㅋㅋㅋㅋ

Doe John
1:23:3

납득이안가네

peewee
1:23:30

익절할수잇을때 익절할걸 연말까지 왜 들고갈생각을햇지 ㅋㅋㅋ

peewee
1:23:41

11원에만 팔아도 10퍼 이득이엿는뎅

Doe John
1:24:30

익절할수잇을때 익절할걸...

Doe John
1:24:37

80프로 익절할수잇는거

Doe John
1:24:46

-80프로 찍네

ㅇ ㅇㅅ
1:25:0

송호원

ㅇ ㅇㅅ
1:25:4

장난하냐

ㅇ ㅇㅅ
1:25:8

6토막 ㅋㅋ

peewee
1:25:33

크.....

peewee
1:27:50

비트도 정신못차려서 연말에 작년하락장처럼 오려나 싶네

Xangle Manager
3:19:22

10월 셋째주 Xangle의 'Weekly Just the FACTs' 보내드립니다! CosmoChain이 '주간 Xangle 조회수 Top10 상시공시'에 이름을 올렸네요! 이번 주부터는 '주간 커뮤니티 활성도'가 꾸준히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Xangle에 온보딩 되어 있는 프로젝트 중 지난 한 주간 각 프로젝트의 텔레그램 채널에서 가장 메세지가 많이 전송된 순서 Top10을 확인해 볼 수 있답니다! 여기에 공식 채널 주소까지 한 눈에 정리되어 있다니?! 지금 바로,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
링크:https://bit.ly/2pmH0Cd※ 기존에 제공하였던 On-chain data(거래량 및 지갑 수)의 경우 현재 DB 개선 작업이 진행중에 있어 업그레이드 완료 후 다시 제공 예정입니다. 더 많은 Token data가 제공되고, 데이터 처리속도 또한 향상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월 셋째주 Xangle의 'Weekly Just the FACTs' 보내드립니다! CosmoChain이 '주간 Xangle 조회수 Top10 상시공시'에 이름을 올렸네요! 이번 주부터는 '주간 커뮤니티 ...
Doe John
3:43:0

텔레그램은 망자들의 사념과 생자들의 조롱뿐인데 의미가 있을까?

Doe John
3:43:31

카톡방은 으쌰으쌰아니면 다 강퇴시킨다며?

Doe John
3:43:39

요즘은 어떤지모르겟네

chihun kim
3:50:3

[PROGS] [오전 11:50] 분위기가 그냥 팀도 무관심인 듯. 일은 하는지 모르겠지만, 가격이나 거래는 나몰라라~ 이말 한마디에 경고한번 없이 바로 강퇴당함

chihun kim
3:50:55

카톡방 들어가서 이틀동안 암소리 안하고 딱 저거 한마디 했는데 바로 강퇴

고 텟
4:12:39

카톡방 예민한데 저런소리 질러 버리시면 다른 코인방들도 강퇴 당하십니다

sangok yi
4:14:32

카톡방 나갔다 와도 예전 대화내용 다떠요 님 ㅠㅠ

chihun kim
4:14:55

예전에 대화 내용은 한번도 강퇴당한 적도 없어요

chihun kim
4:15:14

저게 그렇게 강퇴당할 만한 내용이였는지 솔직히 어이가 없네요.

1、币圈电报群/微信群炸群推广 2、twitter、facebook、非小号mytoken关注排名 3.国内外KYC身份材料出售 4、精准币圈菠菜棋牌粉/电报群/微信群拉币圈活人 5、国内外交易所APP实名注册认证 6、电报群客服活聊天 7、批量注册国内外交易所实名账户,,出twitter、facebook、微信带粉账号 8、转让币圈电报万人群 9.potato增粉需要请私@Merrykkk

1、币圈电报群/微信群炸群推广 2、twitter、facebook、非小号mytoken关注排名 3.国内外KYC身份材料出售  4、精准币圈菠菜棋牌粉/电报群/微信群拉币圈活人 5、国内外交易所APP实名注册认证 6、电报群客...
sangok yi
4:15:54

네네 저도 이유는 잘 몰라서..

sangok yi
4:16:2

그냥 참고하시라고 말씀드렸어요

Doe John
4:16:24

나도 한두달전에

chihun kim
4:16:38

그리고 전 강퇴 당하면 다시 들어가는 방법도 몰라요. 그 누구냐 두현인가 뭐시긴가 갸처럼 무한 계정 생성인지 뭔지 몰라도 그렇게 하는 방법 자체를 몰라요. 몇달을 넘게 그방에 있었다가 잠시 나갔다 다시 들어간건데 딱 저 한마디에 강퇴당한겁니다.

Doe John
4:16:39

클레이튼 부정적인내용 텔레그램에 떳길래

Doe John
4:16:51

참고하라고

Doe John
4:16:55

캡쳐만해서

Doe John
4:17:1

카톡에 올렷더니 바로강퇴

아니지 이건
4:18:15

일배 아직도 앵앵되누

Doe John
4:19:41

먼 맨날 일베랴

Doe John
4:19:45

좀 나가라

Doe John
4:19:54

맨날하는말이 일베타령밖에없냐

chihun kim
4:21:31

홀더 CM한테 운영 맡기고, 공지외엔 일절 소통도 없는 팀한테 관심좀 가지라고 한마디 한건데 강퇴라니.. 욕을 하길 했나, 반복적으로 퍼드를 날랐나. 무관심한 팀에 저정도 불만도 말 못하나.

수어 함
4:24:16
Tourguide
6:8:1

걍 회사 찾아가서 뒤엎어요 ㅋㅋㅋ

Tourguide
6:8:29

뒤엎고 몇명 뒤져야 정신차리고 으쌰으쌰 하면서 개발할듯

Tourguide
6:8:55

다른 김치코인들에게도 본보기가 될듯 ㅋㅋㅋㅋㅋ

변비 비켜
6:15:39

정신병자들 많누 ㅋ ㅋ 개잡소리하다 강퇴당하고 여서 육갑들떠네 ㅋ ㅋ ㅋ ㅋ 코스모는 그래도 마마문지 모친문지랑 몇일마다 한번씩 토큰모델 머시기 개발상황이라도 알려주지.. 캐리는 1달째 무응답이다... 어차피 폭락장에 움추리고 있고 손절안할거면 소통하는 프로젝트에 있어라.. 얘들 홀더 간담회도 하던데 거 함가보던가.. 갔다오면 다들 순해지더만 뭐하는지 궁금하다

Tourguide
6:17: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ihun kim
6:24:34

여기도 개가 짖는구나

Hw Ki
6:28:28

연말 코스모 200원 호멘 믿습니다

20원만 가즈아

Welcome
7:57:56

Btfo FAG

Hw Ki
8:8:57

카카오톡 지갑 탑재되면 코스모 1달러 가즈아

Tourguide
8:23:14

몸에 신나뿌리고 분신해야 1달러 갈듯 ㅋㅋㅋㅋ